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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고]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 공고

개금 | 2013-10-28 | 조회수 : 6625

개금복지관 공고 2013 - 001

 

급식관련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
 

1. 공고사항


1) 공 고 명 : 2014년도 급식 식자재납품업체 선정
2) 공고기간 : 2013. 10. 28. () ~ 2013. 11. 4. ()/ 09:00-18:00
3) 납품품목 : 급식재료 일체(농산물류, 육류, 수산물류, 가공품류 등)
4) 납품기간 : 2014. 1. 1. ~ 2014. 12. 31.
5) 납품장소 : 개금종합사회복지관
6) 추정예산 : 62,000,000(2013년 기준)

7) 입찰구비서류

- 참가신청서(소정양식) 1.

- 단가견적서(소정양식) 1.
- 입찰보증보험증권 사본(입찰금액의 5/100이상) 1.
-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 등기부등본(법인일 경우에 한함) 1.
-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,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, 영업배상책임 보험가입증명 각 1.
-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.
- 식품취급차량의 전문업체 소독필증 사본 1.
-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사본 1.
- 냉동냉장 탑차(1t) 차량등록증 사본 및 임차계약서 1.
- 납품실적증명서 사본 1.
- 업체소개 및 제안서 1.

- 지방세완납증명서(회사/법인명의) 1.

 

2. 입찰 및 계약방식

 

1) 예정가격의 87.745%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순으로 자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.

2)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.

3) 본 물품 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.

 

3. 입찰참가 자격


1)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과 시행규칙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
2)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쌀 및 잡곡류, ?수산?축산물 및 가공품 등)취급 도매업이상의

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이며, 집단급식소 및 식품납품 및 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
3) 201310월 현재 기준, 사회복지시설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(6개월 이상)
4)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,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(냉동차로 납품, 차량내부온

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) 업체
5) 음식물배상책임보험(1사고당 3억원이상), 영업배상책임보험(1인당 1천만원, 1사고당 3억원이상)

가입한 사업자
6) 납품(, 돼지, 닭고기)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
7)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재가 본 복지관에서 가능한 업체

8) 공급품목신청시 온라인발주시스템을 활용하여 전산발주가 가능한 업체

 

4. 입찰서 제출


1)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,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(http://www.g2b.go.kr)시스템을

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
2) 제출기간 : 2013. 10. 28. () ~ 2013. 11. 4. (), 09:00-18:00

3)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.

4)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. , 조달청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, 이 경우 취 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?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.

5)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,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.

6)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 시행규칙 제41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, 입찰유의서, 계약일반조 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, 이 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

5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
1) 입찰금액의 5/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(입찰)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등록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2)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복지관에 귀속합니다.

 

6. 개찰

 

1) 입찰집행(개찰)일시 : 2013. 11. 5. () 16:00

2) 개찰장소 : 개금종합사회복지관 입찰집행관PC

3)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회수에 관계없이 전자재입찰을 실시하며,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 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입찰서를 제출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
 

7. 낙찰자 결정

 

1)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의

87.745% 이상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순으로 입찰자격심사를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2)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동가 업체 모두 참석하여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.

 

8. 입찰의 무효
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법률39조 제4, 동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, 낙찰 후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합니다.

 

9. 기타사항


1)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신청서제출 전에 입찰공고조건,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,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,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, 물품 구매계약특수조건,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,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.
2)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의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,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 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.
3)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하며, 계약체결시 계약이행증권 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.
4)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개금종합사회복지관(051-893-5034, 조유진/한유라사회복지사)으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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